데이터샤우츠

[Keyword]: #1. 마케팅의 종류 [모음집]-<List> 본문

경영/마케팅의 종류

[Keyword]: #1. 마케팅의 종류 [모음집]-<List>

누구랑이 2020. 5. 10. 19:24

 

 

안녕하세요, '데이터샤우츠' (Data-shouts)입니다. '마케팅의 종류'라는 주제와 함께 처음으로 글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이번 첫 포스팅은 '리스트'의 성격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향후로 올릴 글들에 대한 청사진이자, 맵(Map)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리스트'글에다가는 모두 제목 뒤에 <List>표시를 하고자 합니다. 저의 작은 '샤우트'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팅의 종류]

1. 레트로 마케팅 (Retro Marketing)

2. 인플루언서 마케팅 (Influencer Marketing)

3. 니치 마케팅(Niche Marketing)

4. O2O 마케팅 (Online to Offline)

5. 노이즈 마케팅 (Noise Marketing)

6. 디마케팅 (Demarketing)

7. 코즈마케팅 (Cause Marketing)

8. 다이렉트 마케팅 (Direct Marketing)

9.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

10. 퍼플카우 마케팅 (Purple Cow Marketing)

11. 리킹 마케팅 (Leaking Marketing)

12. 앰부시 마케팅 (Ambush Marketing)

13. 버즈 마케팅 (Buzz Marketing)

14. 걸리시 마케팅 (Girlish Marketing)

15. 프로슈머 마케팅 (Prosumer Marketing)

16. 플래그십 마케팅 (Flagship Marketing)

17. 라디오와 향기를 이용한 마케팅 (Flavor Radio Marketing)

18. PPL 마케팅 (PPL Marketing)

19.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20. 스팸 마케팅 (Spam Marketing)

21. 언더 마케팅 (Under Marketing)

22. SNS 마케팅 (SNS Marketing)

23. 키워드 마케팅 (keyword Marketing)

24. MOT 마케팅 (Moment of Truth Marketing)

25. DB 마케팅 (DB Marketing)

26. DM 광고 마케팅 (DM Marketing)

27. 향기 마케팅 (Scent Marketing)

28. 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

29. 관계 마케팅 (Relationship Marketing)

30. 구전 마케팅 (Word of Mouth Marketing)

31. 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

32. 기상 마케팅 (Weather Marketing)

33. 네트워크 마케팅 (Network Marketing)

34. 누드 마케팅 (Nude Marketing)

35. 다이렉트 마케팅 (Direct Marketing)

36. 대의명분 마케팅 (Cause-related Marketing)

37.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One-to-One Marketing)

38. 디지털 마케팅 (Digital Marketing)

39. 관계 마케팅 (Relationship Marketing)

40. 마이크로 마케팅 (Micro Marketing)

41. 바이러스 마케팅 (Virus Marketing)

42. 복합 마케팅 (hybrid marketing)

43. 비차별적 마케팅 (Non-differentiated Marketing)

44. 사업 장소 마케팅 (Business site Marketing)

45. 사이버 마케팅 (Cyber Marketing)

46. 선점 마케팅 (Preemptive Marketing)

47. 소시얼 마케팅 (Social Marketing)

48. 스포츠 마케팅 (Sports Marketing)

49. 시간마케팅 (Time Marketing)

50. 시스템 마케팅 (System Marketing)

51. 심바이오틱 마케팅(Symbiotic Marketing)

52. 애프터 마케팅 (After Marketing)

53. 에어리어 마케팅 (Area Marketing)

54. 인더스트리얼 마케팅 (Industrial Marketing)

55. 인디케이터 마케팅 (Indicator Marketing)

56. 임페리얼 마케팅 (Imperior Marketing)

57. 지역 마케팅 (Place Marketing)

58. 텔레마케팅 (Tele-Marketing)

59. 컨트리 마케팅 (Country Marketing)

60. 컬러 마케팅 (Color Marketing)

61. 테스트모니얼 마케팅 (Testimonial Marketing)

62. 퍼미션 마케팅 (Permission Marketing)

63. 퍼스널 마케팅 (Personal Marketing)

64. 풀마케팅 (Pull Marketing)

65. 프리마케팅 (Free Marketing)

66. 전환적 마케팅 (Conversional Marketing)

67. 전사적 마케팅 (Total Marketing)

68. 메가 마케팅 (Mega Marketing)

69. 카운터 마케팅 (Counter-Marketing)

70. 리마케팅 (Remarketing)

71. 캐즘 마케팅 (Chasm Marketing)

72. 핀셋 마케팅 (Pincette Marketing) = 타겟 마케팅 (Target Marketing)

73. 래디컬 마케팅 (Radical Marketing)

74. 뉴로마케팅 (Neuro Marketing)

75. 감성마케팅 (Emotional Marketing)

76. 하이엔드 마케팅 (High-end Marketing)

Comments